티스토리 뷰

넥스트 투모로우 빙하의 공격에서 대피하라

 

 

사람마다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모두 다를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로맨스 장르를 좋아할 것이고 어떤 사람은 코미디, 또 어떤 사람은 액션 등 각자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모두 다릅니다. 저 같은 경우 물론 액션이나 공포 장르도 좋아하지만 재난 영화 쪽도 많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B급 재난 영화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국내 개봉명은 넥스트 투모로우 라는 영화로 상당히 큰 인기를 끌었던 투모로우라는 영화를 떠올리면 어떤 내용일지 예측이 될 것입니다. 바로 갑작스런 빙하기에 대한 영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넥스트 투모로우 영화에 대해 소개를 시작합니다.

 

 

넥스트 투모로우는 트래비스 포트 감독 작품에 빌 하트 역에는 패트릭 라비오토, 테리 하트 역에는 줄리 맥컬로프, 줄리아 하트 역에는 케이티 윌슨, 넬슨 하트 역에는 닉 아파나시에프, 로건 역에는 카일 모리스, 호퍼 역에는 세드릭 스콧, 디비야 역에는 착코 바다케스, 개리 역에는 테드 몬티, 로이 래킹스 역에는 데이비드 라이트, 제랄드 역에는 제랄드 웹, 웨슬리 역에는 웨슬리 웨이트, 경찰 역에는 대런 앤서니 토마스, 내셔널 가즈맨 역에는 앤드류 파이넌이 배역을 맡았습니다.

 

 

넥스트 투모로우의 줄거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빌은 아들 넬슨과 함께 줄리아를 공항에 데려다주며 아이슬란드의 디비야와 무전을 하는 하지만 디비야로부터 헤클라 산에서 시작되는 화산폭발로 인해 다른 팀들은 모두 철수를 했다는 말을 듣게 됩니다. 무전이 끝이날 무렵 화산 폭발이 시작이 되고 이로 인해 엄청난 크기의 빙하가 북미 지역을 향해 빠른 속도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이로 인해 빌은 의원 사무실에서 일하는 아내 테리와 함께 이동하기 시작하고 이내 대학입학을 위해 뉴욕으로 떠난 줄리아를 데려가기 위해 빙하로 인해 얼어붙기 시작하는 세상을 가로질러 이동하기 시작하는데...

 

 

넥스트 투모로우의 줄거리는 여기까지입니다.
대부분 재난영화와 비슷한 전개로 넥스트 투모로우 역시 이어지게 되며 홀로 떨어진 혹은 위험지역에 있는 가족을 구하기 위해 합심해서 이동하는 전개는 대부분 재난 영화에서 나오는 설정이기도 합니다. 물론 갑작스런 빙하기가 오게 된 이유가 화산폭발로 인해서 빙하가 빠른 속도로 북미 지역으로 이동을 시작하게 되고 이런 빙하로 인해 여름인데도 눈이 내리고 우박이 떨어지고 빙하로 인해 갑작스런 냉기폭풍으로 모든 것이 얼어붙게 되는 장면 또한 나오게 됩니다. 투모로우가 환경파괴로 인한 재난이었다면 넥스트 투모로우는 화산폭발로 인해 빙하가 떨어져나와 그로인한 재난의 시작이라는 설정이 다를 뿐입니다.


 


솔직히 B급 영화이기에 CG부분에서는 미흡한 부분이 보이지만 이 경우는 그러려니 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영화의 초반에서 중반부까지는 B급 영화임에도 나름 괜찮게 흘러가지만 나중에는 몇몇 장면에서는 저게 되나 싶은 장면이 나오기도 합니다. 아무튼 재난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정도는 감상할만큼 볼만한 영화이니 구입하셔서 감상하셔도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